인베니아(079950) 2016.04.21 탐방보고서

■ Summary 인베니아는 2016년 2월, ‘LIG인베니아’에서 ‘인베니아’로 사명을 변경하여 이미지 개선을 시도하였고 현재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2015년 4분기 당시 디스플레이 관련 장비 수주가 급증하면서 동사의 실적이 변동한 모습이다. 연간 실적으로 살펴...

이 페이지를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세종기업데이터의 기업분석 보고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모든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하기

6 Comments on 인베니아(079950) 2016.04.21 탐방보고서

  1. 주가는 실적을 수렴한다고 했는데 2016년도 예상 PBR,PER.ROE 도 예상 할 수 있는지요.제가 계산것으로는 2016년 PBR이 3.3정도 나와서 틀리게계산한 것 같아서요.
    2015년 고 PBR,PER 이어서 투자하는데 많은 생각을 하게 됩니다.두서 없이 글 써서 죄송합니다.참고로 수치 계산하는데 도움이 되는 공식이 있으면 참고 좀 할께요.

  2. 실적가이던스는 자체추정을 통해 계산된 내용입니다.

    즉, 어떠한 공식을 통해 제공되는 내용이 아니며, 향후 수주물량 및 성장성을 파악하여 작성합나다.

    실적을 추정하고 있어만 자본총계는 추정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자본의 변동성 또한 변수가 많기 때문입니다. 2015년 결산기준 PBR는 3.36이라는 결과가 나와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계산하신 내용이 3.3이라면 2015년도와 비슷한 수치로 계산된 듯 합니다.

    즉, 회원님이 추산하신 내용으로는 자본증가율과 주가의 상승률이 바슷하다고 생각하신 것 같습니다. 투자의 기준은 없습니다. 자신만의 기준을 세우고 투자를 하는 것이 올바른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3. 안녕하세요. 보고서 잘 보았습니다. 회사 관련하여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신사업으로 디지털 사이니지를 한다고 하는데 구체적으로 인베니아에서
    디지털 사이니지의 무엇을 하겠다는 건지 감이 잘 안잡히네요.
    관련 장비를 제조판매한다는 건지 등. 확인해서 회신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4.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해 광고수입이 발생되게 됩니다. 수주사업의 경우 매출의 불확실성이 존재하기 때문에, 캐시카우 역할을 할 수 있는 광고수입채널을 만든데 목적이 있습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