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기업데이터 뉴스 Pick
작성일: 2024.05.29
-이젠 아시아인들뿐 아니라 미국인과 히스패닉들도 라면을 즐깁니다. 찾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농심의 신라면이 아시안푸드코너가 아니라 월마트 주류 매대에 깔리고 있나 봅니다. K푸드가 해외로 진출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라면과 만두 외에 더 많은 한국 기업들이 해외 판로를 잘 개척하길 기대합니다.
‘할인’효과 최고…아이폰 4월 중국 판매 52%↑ 회복세
-아이폰을 잘 쓰던 사람들이라면 할인을 마다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도 가격을 낮추차 판매량이 바로 회복했네요. 중국에서의 판매 부진이 애플 주가와 실적에도 영향을 주었는데, 판매량이 회복하면서 악재로 작용하던 요인이 해소되는가 싶습니다. 아이폰 판매 확대는 국내 아이폰 밸류체인 기업들에게도 긍정적입니다.
“슉쏘 먆휘 냑휴, 뺘뀌별레 냐와”…한국인만 알아본 리뷰, 챗GPT에 걸렸다
-정말 한국인 아니면 알아보기 어려운 방식의 표현인데, 챗GPT가 이것까지 해석하네요? 어떻게 해석이 가능했을까 궁금합니다. 전세계의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언어로 챗GPT를 이용하다 보니 점점 성능이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Leave a Reply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