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정보 서비스 업그레이드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재무정보 서비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단순히 자료 열람만 가능하였다면, 이제는 기업별/항목별 각 데이터를 엑셀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하여 회원님들의 데이터 활용의 편의가 높아지도록 개편하였습니다.

 

새로운 재무정보 서비스는 개편 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내부적으로도 문제점을 보완하고 찾아가는 중에 있으나 서비스 개편 초기이기 때문에 미처 발견하지 못한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중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을 부탁드리겠습니다.

E-mal: info@sejongdata.com

또한 현재 화면에서 아직 추가되지 않은 몇 가지 기능들이 있는데, 이 역시도 빠른 시일내에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기존에 목표로 했던 상세재무제표는 개발 일정이 조금 지연되었습니다. 기존 화면에 페이지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처음에는 개발을 시작하였으나, 데이터를 좀 더 편하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 방식을 변경하여 진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보다 나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서비스 이용중에 추가적인 건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Comments on 재무정보 서비스 업그레이드

  1. 정말 불편하게 바뀌었네요. 종목 분석할때 딱 들어오자마자 년도별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한눈에 볼수 있고 per pbr 파악후 순차적으로 분석하는 가독성때문에 구독했었는데… 너무 불편해 졌어요.

  2. 안녕하세요. 오랜기간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신점 이번 기회를 빌어 감사의 인사를 다시 한번 올리겠습니다.

    오랜시간 이용해주셨만큼 그동안 사용해주셨던 틀이 계셨기 때문에 이번 서비스 개편이 더욱 불편하게 느껴지셨다고 사려됩니다.

    기존에 부족하다고 느꼈던 내역들을 좀 더 보강하기 위해서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PER, PBR 등 여러가지 Valuation 지표들도 추가가 예정되어 있는데, 조만간 좀 더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3. 생각보다 좀…. ㅠ.ㅠ
    매출/영업이익/순이익 한꺼번에 다운로드 안돼나요..ㅠ.ㅠ

    그것보다..
    monthly core&summary report 19년 9월호처럼
    컨센서스 업데이트 자주 부탁드립니다.
    월단위로 안될까요 ?

  4. 재무정보 서비스는 좀 더 원할한 이용을 위해서 현재도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른 시일내로 한 번 더 업데이트된 내역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순이익 다운로드를 한 번에 업로드 할 수 있도록 수정하였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컨센 변화율 같은 경우에 현재는 분기단위로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업데이트 주기를 줄이는 방법을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