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텍(064480) 2016.04.13 탐방보고서

이 컨텐츠는 유료회원에게 제공되는 컨텐츠입니다.

■ Summary 2016년 4월 12일 여의도에 위치한 브리지텍 탐방을 진행하였다. 콜센터의 구축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 국내 19개의 은행 중 14개의 은행에 콜센터 설비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외 제2금융사 및 관공서에도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콜센터에서 수행...

이 페이지를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세종기업데이터의 기업분석 보고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모든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하기

2 Comments on 브리지텍(064480) 2016.04.13 탐방보고서

  1. Q) IBK같은 경우 이탈을 하였다. 이유가 무엇인가?
    A) IBK의 경우 기능선택권을 통신사에게 주었다. 그렇기에 최저가 입찰을 하였다. ECS가 우리가격에 반값에 입찰을 하였다.
    기능선택권은 무엇을 말하는 것인가요? ecs는 경쟁사 인가요?

  2. 경쟁사로 볼 수 있습니다. 다만 필요에 따라서 같은 입찰에 공동으로 들어가는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신규 서비스인 ‘Catch ALL’의 경우는 대표 주관사가 ECS로 선정된 상태입니다. 이처럼 경쟁의 대상이 될 수도 있고 협력사가 될 수 도 있습니다.
    통신사와 금융사와 거래를 할 때, 콜센터의 기능을 금융사가 선택을 합니다. 하지만 IBK의 경우 콜센터의 기능을 통신사에게 선택하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통신사가 최저가입찰 방식으로 진행하여 수익성 부분에서 도움이 되지 않아 포기하였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