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전용 텔레그램 채널 개설(회원용)

# 회원 전용 텔레그램 채널 개설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저희 세종기업데이터 역시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리포트와 오전 문자 서비스를 개편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부터는 회원 전용 ...

이 페이지를 보려면 로그인하십시오.

세종기업데이터의 기업분석 보고서 서비스에 가입하시면 모든 자료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하기

7 Comments on 회원 전용 텔레그램 채널 개설(회원용)

  1. 텔레그램 채널이 너무 많아서 잘 안 보게 되네요.
    문자서비스는 계속 해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2.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문자서비스는 문자서비스 나름대로의 고충이 많았습니다. 070 번호를 스팸 차단 번호로 등록을 하고 계셔서 문자 수신이 제대로 되지 않은 분들이 생각보다 많았고, 특정 기종이라고 표현을 하는게 적절할지는 모르겠지만 저희는 분명 문자를 발송했는데, 경우에 따라 문자가 들어가지 않는 사례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텔래 채널이 너무 많다는 의견에 대해서는 전적으로 공감을 합니다. 다만 특정 채널을 상단에 고정을 시킬 수 있는 기능이 있는데, 이 기능을 이용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면 어떨지 말씀을 올려봅니다.

    감사합니다! ^^

  3. 안녕하세요. 초대 문자 메시지를 보내드렸는데, 다시 한번 발송하겠습니다. 070 번호로 발송이 되다보니 수신이 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적으로 가입해주신 E-mail 주소로도 초대링크를 송부하오니 함께 참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Trackbacks & Pingbacks

  1. 회원전용 텔레그램 채널 개설 - Sejong Data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