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사의 개요
지티지웰니스는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 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 공식 보도자료(2020년 08월 03일)
지티지웰니스(대표이사 김태현, 219750)가 프랑스 M6 그룹과 ‘르바디 페이스’ TV 인포머셜(Informacial)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M6 그룹은 TV 채널 방송 수익 및 자체 TV 홈쇼핑 채널 활용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특히 전문 뷰티 채널인 ‘M6 부티크(beautique)’를 통해 수많은 미용 관련 제품을 판매 중이다.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프랑스 정부는 시민들의 외출 자제를 권고하고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시행하고 있다. 이 때문에 온라인 쇼핑 및 TV 쇼핑 이용률이 크게 늘었으며 언택트 소비 추세는 장기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지티지웰니스는 M6 그룹은 대규모의 방송 채널을 운영하는 기업으로 까다로운 제품 및 기업 선정 조건을 가지고 있다며 지티지웰니스의 고품질 시스템과 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 계약까지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여파로 전 세계 무역 시장에 어려움이 있지만 ‘언택트’ 판매 채널에서 기회를 찾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티지웰니스의 개인용 미용기기인 ‘르바디 페이스’는 미세전류를 이용한 세포 활성화를 통해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주는 피부 관리기구다. 스킨이나 에센스, 크림 등 기초 화장품 사용 시 화장품 성분 흡수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도와 피부 본연의 생기와 탄력, 피부 톤 개선, 리프팅 효과 등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019년 초 독일 QVC 홈쇼핑에서 판매된 바 있으며 하루 3500대 판매고를 기록했다. 프랑스 M6 TV 쇼핑을 통한 첫 판매는 9월 말 예정이며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회사는 사업에 매진하고 있다.
Leave a Reply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