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thly Core & Summary Report 19.01월호 발간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우선 발간이 늦어져서 정말 죄송합니다. 이전부터 많이 요청을 주셨던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론칭하기 위해서 준비를 하고 있는데 실적시즌과 맞물려서 조금 지체되었습니다.

월간지를 말씀드리기 전에 포트폴리오 서비스에 대해서 먼저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오래전부터 저희 서비스를 이용하셨던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과거에는 PDF 파일 형태로 운영보고서를 매일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운영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가상의 포트폴리오 형태로 운영할 수 밖에 없는 한계를 가지고 있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 여러 금융기관과 협의를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유안타증권과 제휴를 통해 포트폴리오 서비스를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을 하시면, 월간/연간 서비스 이용료를 따로 내시지 않아도 저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법률적으로 온라인 상에서 자세한 내용을 말씀을 드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관련 문의는 02)567-7635(담당자: 윤상경 대리), E-mail: sangkyoung.yoon@yuantakorea.com)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월간지에서는 작년 12월부터 조금이라도 긍정적인 코멘트를 문자로 안내해드린 기업들(발간일)을 위주로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자료는 기업분석보고서 -> 산업리포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Monthly Core & Summary Report 19.01월호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