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액: 68,213억원(YoY: +42.55%)
– 4개 분기 연속 전년동기대비 매출 증가
– 영업이익: -806억원(YoY: 적지)
– 시장 예상치에 대체로 부합
– 컨센은 약 -960억원
# 실적 Review(공식 보도자료)
: 매출은 모바일용 등 소형 제품군의 출하 증가로 전분기 대비 2%,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했다. OLED 중심의 사업구조 고도화를 지속 추진함에 따라 전체 매출 내 OLED 제품 비중은 전년 동기 대비 16%p 확대된 58%를 기록했다.
손익은 사업구조 고도화의 성과 확대와 전사적인 원가 절감 활동 및 운영 효율화 활동에 집중함으로써 전분기 및 전년 동기 대비 실적 개선 흐름을 이어 갔으며, 인력 운영 효율화를 위한 일회성 비용의 영향이 있었다.
Leave a Reply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