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연말 인사

세종기업데이터 연말 인사

2023년도 이제 열흘 정도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 평안한 한 해를 보내셨는지요?

저희 세종기업데이터는 오늘부로 공식적인 업무를 종료하고 다음주 한 주는 팀원들 모두 연말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구독자분들과 회원님들께 조금 먼저 인사드리겠습니다 🙂

2023년 폐장일은 12월 28일입니다. 그 전까지 홈페이지에 기업분석 보고서는 업로드되겠으나, 텔레그램 운영되지 않을 예정이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많이들 찾아주시는 ‘실적 스크리닝’ 파일은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올해 세종기업데이터는 신규 플랫폼 론칭을 준비하였으나, 아쉽게도 여러 내부적인 요인으로 2번이나 프로젝트가 드랍되어 새로운 플랫폼을 보여드리지 못했습니다. 올해는 꼭 새로운 버전을 소개드리고 싶었는데, 계획한 바를 이루지 못해 아쉬울 따름입니다.

그러나 그간의 실패를 발판 삼아 다시 새롭게 빌드업하고 있으며, 내년 1분기 안에는 새로운 플랫폼(베타 버전)을 회원님들께 소개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올 한해 동안 세종기업데이터를 이용해주시고 꾸준히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변동성이 높아 쉽지 않은 시장이었으나, 세종기업데이터는 데이터와 오랜 투자 원칙에 기반하여 흔들리지 않는 투자 의견을 제시하고자 노력했습니다. 2024년 역시 예측이 쉽지 않은 시장이 되겠으나, 양질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투자 의견을 제시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니 24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3년 고생 많으셨습니다. 추운 날씨와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모두들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라며 2024년에는 더 좋은 콘텐츠와 새로운 플랫폼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