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인사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금일(’22년 12월 28일)은 잘 아시겠지만, 오늘까지 주식을 매수하셔야 배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면 대주주 과세를 신경쓰시는 분들은 29일과 30일 주가 흐름까지도 신경을 쓰셔야 하는데, 관련 내용은 텔래그램에 공유해드린 내용을 꼭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연말 인사를 오늘 먼저 드릴까합니다. ’21년 한해 동안 계속 보수적인 스탠스를 취해왔고, 재미없는 이야기만 드린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희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주신점 고개숙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리겠습니다. ’22년에는 조금 더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해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보고서는 내일(12/29일)까지 업로드가 될 예정이며, 목요일과 금요일은 ’22년을 위한 재정비 시간을 가질 계획입니다. 올 한해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22년에는 코로나라는 역병이 하루빨리 마무리가 되어 진자 일상으로의 복귀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에는 올해 미쳐 이루지 못한 다양한 것들이 꼭 이뤄지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저희는 ’22년 1월 3일(월) 새해에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