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출액: 126억원(YoY: -0.12%)
– 분기 평균 매출액은 100억원대 초중반 수준 유지
– 영업이익: 22억원(YoY: +867.06%)
– 3개 분기 연속 전년동기대비 이익 성장
– 최근 2개 분기 연속 수익성 대폭 개선
3Q24 잠정실적 설명(출처: 회사 홈페이지)
– 숏폼 전문 기업 ‘숏뜨’ 인수 효과로 연결기준 매출/영업이익 증가
: ’24년 8월 숏뜨 인수 완료
: ’24년 8~9월 매출액 17.1억원, 영업이익 6.1억원으로 고성장세 지속
– 별도 기준 매출/영업이익 증가
: 광고업계 불황으로 인해 매출 성장세는 다소 둔화
: 다만, 영업 레버리지 효과 시현하며, 영업이익은 YoY 26.3% ↑
– 별도 기준 고정비 감소
: AI 등을 활용하여 1인당 생산성 극대화로 고정비 감소
: 주식보상비용, 무형자산상각비 등이 감소
Leave a Reply
로그인을 해야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