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기업데이터 세미나 공지(마감)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2020년 1월 처음으로 실시하는 세미나 신청을 마감하고자 합니다.

예상보다 훨씬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신청해주신점 감사 인사를 올립니다.
귀한 시간을 쪼개서 참석하시는 것 만큼 저희도 세미나 준비를 잘 해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일정이 변경되어 참석이 어려우신 분들은 다른 분들을 위해 신청하신 휴대폰 번호 혹은 이메일을 통해 사전에 미리 꼭 알려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세종기업데이터입니다. 2019년 3분기 실적 발표가 완료되면서 이를 기반으로 실적개선 종목들을 정리하여 말씀을 드렸습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 주셨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2020년을 시작하며 처음으로 세미나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

저희가 어떻게 종목을 필터링 하고, 이를 어떻게 분석하여 향후 실적을 전망하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이렇게 선별된 기업들로 상품을 구성하여 유안타증권과 협업하여 출시하였는데요, 이에 대한 설명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세미나 시간은 1시간 내외로, 실제 종목을 분석했던 자료를 보여드리며 설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접근하는 방식도 있구나” 정도의 인사이트도 얻으실 수 있으니 시간 여유가 괜찮으시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일시
2020년 1월 15일(수), 19:30

▶ 장소
유안타증권 W Prestige 강남센터
: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512 2층 (삼성동 157-1, 삼성동빌딩 2층), 주차는 따로 지원되지 않습니다.

▶ 신청
회사 사무실로 전화를 주시거나, E-mil 및 아래 휴대폰 번호로 “신청인원, 성함, 연락처“만 간단히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 개인정보 관련해서 광고문자 등이 저도 참 많이 오고 있는데, 보내주신 내용은 세미나 진행과 관련해서만 사용되고 이후에는 전량 폐기될 예정입니다. 세미나 신청 후, 혹시 참석이 어려우시게 된다면 아래 연락처로 한번 더 미참석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T) 070) 8614 – 6646 (평일 9:00~17:00)
M) 010)5520-6645 (상시)
E) info@sejongdata.com

마지막으로 2019년 연말을 맞이하여 저희 멤버들이 돌아가면서 휴가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홈페이지 서비스는 폐장일까지 정상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나 텔레그램 서비스는 2020년 1월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이른 인사지만, 2019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얼마 남지 않은 한 해 잘 마무리 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e the first to comment

Leave a Reply